김새론 절친 폭탄 폭로 "김수현, 미성년자 새론에 첩 들이고 결혼 약속만 반복"

지난 26일 A씨는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를 통해 유튜버 이진호와의 대화 녹취록을 공개했다. 이진호는 앞서 김새론의 생전 녹취록을 공개하며 결혼, 임신, 낙태 등의 사생활을 폭로해 논란을 일으킨 바 있다. 유족 측은 이진호의 영상으로 인해 고인이 극심한 고통을 받았고, 이것이 극단적 선택의 원인이 됐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녹취록에서 A씨는 이진호에게 불편함을 드러내며 "이진호님이 원망스럽다"고 토로했다. 그는 "(김새론이) 음주운전 사건 후 일을 안 한다고 생각했는데 실제로는 일을 하고 있더라. 이진호님이 제대로 알지도 못하고 취재를 했나 생각했다"며 "이미 죽은 새론이랑 왈가왈부 되는 게 싫다. 저는 운구도 했던 사람이다. 도대체 왜 그러신 거냐"라고 불만을 표출했다.
특히 A씨는 김수현과 김새론의 관계에 대해 폭로하며 "두 사람이 미성년 시절부터 만난 게 맞다"고 강조했다. 그는 "김새론이 김수현에 대한 원망이 크다"면서 "새론이가 김수현과 6년 동안 만나면서 '황후 자리를 지키느라 힘들었다'고 했다. 하도 첩을 들이니까"라고 주장했다. 또한 "결혼을 약속해서 다 버텨낸 거였다. 더 심한 얘기도 다 알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새론의 가족 관계에 대해서는 "새론이 어머니가 매니저 역할을 했다. 아버지는 무슨 일 했는지 모르겠다"며 "어머니랑 통화하는 걸 봤는데 사이 좋게 대화를 잘했다"고 전했다. A씨는 김새론의 죽음에 대해 "원인은 70%가 김수현, 25%는 이진호, 5%는 뉴욕 남편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자신의 견해를 밝혔다.
더 나아가 A씨는 "김수현 입장에서 새론이는 모든 걸 알고 있으니까 어떻게 보면 아킬레스건이다. 그래서 어떻게든 아웃시키려 했던 것 같다"라는 충격적인 주장을 펼쳤다. 이러한 주장의 근거에 대해서는 "새론이한테 직접 들었다"고 말했다.
현재 김수현은 김새론이 15세였던 미성년 시절부터 6년간 교제했다는 의혹을 받으며 그루밍 성범죄 논란에 휩싸여 있다. 이에 대해 김수현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성인이 된 후 만났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다.
이번 A씨의 폭로는 고인의 사망 원인과 김수현과의 관계에 대한 새로운 의혹을 제기하며 논란을 가중시키고 있다. 특히 미성년자 시절부터의 교제 의혹과 관련해 사회적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김수현 측의 추가 해명이 필요하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