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홉, LA 집들이 초대.. '힙'스터 & '구수'함 공존 하우스 공개한다

28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제이홉의 로스앤젤레스 생활이 그려진다. 지난해 10월 군 만기 전역 후 첫 예능 출연으로, 그동안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그의 일상이 공개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제이홉은 "중요한 싱글 앨범 작업을 위해 로스앤젤레스에 왔다"며 "군 전역 전부터 계속 생각해 왔던 계획 중 하나였다"고 밝히며, 미국에서 앨범 작업을 진행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그는 "로스앤젤레스에서 음악 작업을 하는 동안 머무는 집"이라며 자신의 숙소를 소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제이홉의 취향이 묻어나는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거실, 드레스룸, 주방 등 다양한 공간들이 담겨있다. 제이홉이 좋아하는 것들로 엄선하여 채워진 공간 곳곳에는 그의 구수한(?) 반전 입맛을 짐작하게 하는 물건도 포착되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아침에 가벼운 스트레칭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제이홉은 파자마 차림으로 사과를 깎고 설거지를 하는 등 소탈한 일상을 보여준다. 특히, 예사롭지 않은 사과 깎기 실력을 비롯해 숨겨왔던 '칼각' 자취 실력을 뽐내 무지개 회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제이홉은 "전역 후에도 운동 루틴을 지키고 있는 중"이라며 음악과 함께 웨이트 트레이닝에 몰입하는 모습을 공개한다. '특급 전사' 출신다운 그의 운동 루틴은 어떨지, 그리고 운동 중 쉬는 시간에 음악에 몸을 맡기며 새로운 영감과 교신하는 뜻밖의 모습까지 보여줄 예정이어서 호기심을 자극한다.
최초로 공개되는 제이홉의 로스앤젤레스 일상은 28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