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홉, LA 집들이 초대.. '힙'스터 & '구수'함 공존 하우스 공개한다

28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제이홉의 로스앤젤레스 생활이 그려진다. 지난해 10월 군 만기 전역 후 첫 예능 출연으로, 그동안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그의 일상이 공개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제이홉은 "중요한 싱글 앨범 작업을 위해 로스앤젤레스에 왔다"며 "군 전역 전부터 계속 생각해 왔던 계획 중 하나였다"고 밝히며, 미국에서 앨범 작업을 진행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그는 "로스앤젤레스에서 음악 작업을 하는 동안 머무는 집"이라며 자신의 숙소를 소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제이홉의 취향이 묻어나는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거실, 드레스룸, 주방 등 다양한 공간들이 담겨있다. 제이홉이 좋아하는 것들로 엄선하여 채워진 공간 곳곳에는 그의 구수한(?) 반전 입맛을 짐작하게 하는 물건도 포착되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아침에 가벼운 스트레칭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제이홉은 파자마 차림으로 사과를 깎고 설거지를 하는 등 소탈한 일상을 보여준다. 특히, 예사롭지 않은 사과 깎기 실력을 비롯해 숨겨왔던 '칼각' 자취 실력을 뽐내 무지개 회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제이홉은 "전역 후에도 운동 루틴을 지키고 있는 중"이라며 음악과 함께 웨이트 트레이닝에 몰입하는 모습을 공개한다. '특급 전사' 출신다운 그의 운동 루틴은 어떨지, 그리고 운동 중 쉬는 시간에 음악에 몸을 맡기며 새로운 영감과 교신하는 뜻밖의 모습까지 보여줄 예정이어서 호기심을 자극한다.
최초로 공개되는 제이홉의 로스앤젤레스 일상은 28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