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 빅뱅 재합류? 팬들은 지금 "뱅뱅뱅!"
그룹 빅뱅 전 멤버 탑(본명 최승현)의 행보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빅뱅 공식 유튜브 채널에까지 'TOP' 이름이 다시 등장하자 팬들 사이에서는 탑의 빅뱅 합류 가능성이 조심스럽게 점쳐지고 있다. 탑이 공식 탈퇴를 선언한 지 약 2년 만에 다시 빅뱅의 이름으로 활동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 출연하며 5년 만에 배우로 화려하게 복귀한 탑이 이번엔 빅뱅 합류설까지 불거지며 뜨거운 화제의 중심에 섰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빅뱅 공식 유튜브 채널에 탑의 활동명 'TOP'이 다시 등장했다는 소식이 급속도로 퍼져나갔다. 실제로 빅뱅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현재 지드래곤, 태양, 대성과 함께 'TOP'의 이름이 나란히 올라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탑은 지난 2017년 대마초 흡입 혐의로 집행유예를 선고받은 후 자숙의 시간을 가졌다. 이후 2022년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종료되면서 빅뱅에서도 공식적으로 탈퇴를 선언했다.
하지만 최근 탑은 개인 SNS 활동을 재개하며 이전과는 180도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빅뱅 활동 당시 사용했던 예명 'TOP'을 다시 사용하기 시작했다는 점이다. 최근 탑은 슈트를 입고 찍은 새로운 프로필 사진들을 대거 공개하며 연예계 복귀를 기정사실화했고, 이때 사용된 이름 역시 '최승현'이 아닌 'TOP'이었다.
이러한 상황에서 빅뱅 공식 유튜브 채널에까지 'TOP' 이름이 다시 등장하자 팬들 사이에서는 탑의 빅뱅 합류 가능성이 조심스럽게 점쳐지고 있다. 탑이 공식 탈퇴를 선언한 지 약 2년 만에 다시 빅뱅의 이름으로 활동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물론 아직까지 YG엔터테인먼트 측에서는 탑의 합류설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은 상태다. 하지만 탑이 최근 '오징어 게임 시즌2', 프로필 사진 공개, SNS 활동 재개 등 그 어느 때보다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는 만큼 빅뱅 합류 가능성도 완전히 배제할 수는 없는 상황이다.
만약 탑의 빅뱅 합류가 현실로 이루어진다면 2016년 발매한 'MADE' 이후 약 7년 만에 완전체 활동을 기대할 수 있게 된다. 오랜 시간 빅뱅의 음악을 그리워했던 팬들에게는 그 어떤 소식보다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과연 탑이 빅뱅에 다시 합류하여 팬들에게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수 있을지, 그의 행보 하나하나에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집에서 5분만 "이것"해라!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