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놀이와 힐링 가득한 가성비 명소는 어디?
충북 증평군이 다가오는 설 연휴 기간 동안 가성비 높은 여행지를 추천하며, 특히 교통체증과 경비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관광 명소를 소개했다. 이번 설 연휴는 27일 월요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면서 총 6일에 걸친 긴 연휴가 될 예정이며, 이에 맞춰 증평군은 연휴 동안 방문할 만한 명소를 제안했다.
먼저, 증평군은 어린 자녀를 둔 가족에게 최적의 장소인 증평민속체험박물관을 추천했다. 이 박물관은 설 당일을 포함한 6일 동안 정상 운영되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눈썰매타기, 연날리기, 민속놀이와 농경 도구 체험, 한지공예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어묵, 떡볶이 등 간단한 간식거리가 준비되어 있어 아이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장소다.
박물관 인근에는 자전거공원이 있어 또 다른 즐길 거리가 있다. 이곳은 증평 거리와 교통시설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축소해 놓은 공간으로, 자전거나 킥보드를 타고 놀이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알록달록한 미니어처 건물을 배경으로 가족 사진을 남기기도 좋은 곳이다.
또한, 벨포레리조트는 설 연휴 동안 정상 운영된다. 이 리조트는 모토아레나, 미디어아트센터, 양떼목장, 마운틴카트, 놀이동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다. 벨포레리조트는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특별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증평 지역 상점에서 영수증을 가지고 리조트를 방문하면, 벨포레목장, 마운틴카트, 미디어아트센터 이용 시 6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어르신들을 위한 휴식처로는 좌구산 휴양랜드와 삼기저수지가 추천된다. 삼기저수지의 수변 산책로를 따라 걸으며 겨울철 좌구산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이곳은 자연 속에서 한적하게 산책하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힐링 코스로, 조용한 휴식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증평군의 또 다른 명소인 미루나무숲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걷거나 운동하기에 좋은 곳이다. 잘 정비된 산책길과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연휴 동안 활동적인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증평군 생활체육관도 개방된다. 배드민턴과 탁구 등 다양한 실내 스포츠를 즐기며 연휴 동안 몸을 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재영 증평군수는 "국토의 중앙에 위치한 증평은 뛰어난 접근성과 함께 자연과 체험, 휴식이 조화된 매력적인 여행지"라며, "설 연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증평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증평군은 긴 연휴 동안 집에서만 있지 않고, 여행을 떠나고 싶은 이들에게 경제적이고 즐거운 여행지를 제안하며, 다양한 연휴 활동을 제공하여 방문객들이 더욱 풍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비x아그라 30배! 60대男도 3번이상 불끈불끈!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