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게임3 6월 27일 공개 확정… 더욱 강렬하고 더 슬프다
넷플릭스 화제작 '오징어게임' 시즌3가 베일을 벗었다. 더욱 강렬하고 슬픈 서바이벌을 예고하는 티저 영상에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넷플릭스는 2일 공식 SNS를 통해 '오징어게임' 시즌3 티저 영상에 대한 출연 배우들의 반응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게임의 상징인 영희와 섬뜩한 미소의 철수가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시즌1의 주역 이정재는 "철수가 등장하는군요. '오징어게임' 시즌3는 새로운 게임과 더불어 캐릭터들의 격돌이 아주 뜨겁다"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임시완 역시 "색다른 인물이 과연 철수뿐일까요?"라며 새로운 인물의 등장을 예고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강애심은 "시즌3에서는 정말 여러분의 눈물 폭탄 터지지 않을까 싶습니다"라며 더욱 깊어진 감정선을 예고했고, 양동근은 "보여드릴 게 아직 무궁무진 너무 많다는 암시인 것 같다"라며 예측불허 전개를 기대하게 했다.
앞서 황동혁 감독은 AP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오징어게임' 시즌3는 10~20년 후 미래를 배경으로 했다"며 "시즌2보다 어두운 분위기를 지닌, 굉장히 잔인하고 슬프지만 꽤 기이하고 유머러스한 작품이 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지난달 26일 공개된 '오징어게임2'는 공개 이틀 만에 93개국 넷플릭스에서 1위를 달성하며 글로벌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오징어게임' 시즌3는 올해 6월 27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먹자마자 묵은변 콸콸! -7kg 똥뱃살 쫙빠져!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