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덤' 주는 '레드'빛 사과 축제, 홍천에서 열리다!
홍천사과축제가 1일부터 3일까지 홍천읍 토리숲에서 열려 4만여 명이 방문하며 총 4억6000만 원의 매출을 올렸다. 사과 매출은 3억7000만 원에 달하며, 축제는 홍천사과의 우수성을 알리고 강원도 대표 사과 재배지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매년 개최된다.
올해 축제는 '덤&레드'를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었고, 개장식에는 지역 인사들이 참석해 퍼포먼스와 사과왕 시상식이 열렸다. 사과왕은 김찬대 씨가 수상했다.
사생대회, 마술공연,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이어졌으며, 사과 구매 시 추가 사과를 제공하는 '덤' 이벤트도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백설공주 포토존과 소원등 만들기 체험, 사과모자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되었고, 사과를 활용한 먹거리도 다양하게 제공되었다.
그러나 축제 체류시간을 늘릴 요소가 부족하다는 아쉬움이 남았다. 신영재 홍천군수는 농가 참여에 감사하며 홍천사과의 전국적 홍보를 다짐했다.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