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방치' 구설수 발생한 양재웅, 입 열다
정신의학과 전문의 양재웅이 운영하는 병원에서 환자가 사망한 사건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그는 의료 시스템 개선을 약속하며, 사건을 편향된 시선으로 일반화하지 말아 달라고 요청했다. 사망한 A 씨는 다이어트약 중독 치료를 위해 입원했으나 17일 만에 사망했다.
A 씨는 격리 중 저항하자 의료진에 의해 침대에 묶였고, 사망 원인은 ‘급성 가성 장폐색’으로 확인됐다. 유가족은 양재웅과 의료진을 고소했다.
양재웅은 병원 측의 과실을 인정하지 않으며, 일부 언론의 보도에 반박했다. 그는 자신이 입원 환자를 담당하지 않고 외래 진료만 한다고 설명했다.
주치의는 A 씨의 격리 조치가 불가피했다고 주장했지만, 사망 당시 대처에 대한 의문은 여전히 남아 있다. 양재웅은 다이어트 약물의 위험성을 강조하며, 사건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커질까 우려한다고 말했다.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