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사회로 배우 박보영·안재홍 낙점
박보영과 안재홍이 10월 2일 열릴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식의 사회로 낙점되었다. 두 배우는 멜로와 코미디 장르를 넘나들며 폭넓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각기 두꺼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박보영은 2006년 드라마 ‘비밀의 교정’으로 데뷔한 이후, ‘과속스캔들’, ‘늑대소년’, ‘오 나의 귀신님’ 등에서 매력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콘크리트 유토피아’와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등에서 뛰어난 연기를 펼쳐 여러 상을 받았다.
안재홍은 영화 ‘족구왕’에서 복학생 역할로 주목받았고,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의 연기로 인기를 얻었다. 이후 ‘쌈, 마이웨이’, ‘멜로가 체질’ 등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사랑받았다. 2023년에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에서 파격적인 연기를 보여주며 여러 상을 받았다.
안재홍은 2023년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초청작에 참여한 경험이 있으며, 2024년에는 개막식 사회자로서 영화제의 시작을 알리게 된다.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는 10월 2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10월 11일까지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전당 일대에서 열흘간 진행된다.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비x아그라 30배! 60대男도 3번이상 불끈불끈!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